,

강남가라오케 어떤곳인가요?

강남가라오케 [ 강남셔츠룸 / 강남레깅스룸 ]

강남가라오케 가격 및 추천 | 가라오케 추천 | 강남룸싸롱 87%의 핫한 재방문율의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대표입니다.
극강 마인드 & 초극강의 미모를 가진 미녀들과 트렌디한 가라오케 의 재미를 즐기는 방법과 꿀팁 및 소개를 담았다.

강남가라오케 어떤곳인가요?

강남가라오케 일등부장 조정석대표 인사드립니다.

강남가라오케의 가격 및 추천 조정석대표 인기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대한민국 강남의 가라오케 는 대한민국 대표 룸싸롱문화 에 있어 가장 선도되는 업계로써 강남내 수많은 업종들이 성업중에 있고 다양한 테마와 등급의 룸업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4년 현재는 코로나시국이 지나고 경기수축과 사회분위기로 인해 전보다는 업장의 갯수와 업종이 다소 하향세에 있는 상황입니다.

우선 대한민국 유흥의 메카 강남가라오케 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가라오케 는 흔히 알고계시는 노래방과 같은 룸형태의 종류입니다.

사실, 가라오케 는 고유명사로 굳어져있긴 하지만 단어를 계속 사용하면서도 일제 식민지 시대가 남긴 잔재라는 불편한 감정이 있는데요.. “비어있는(일본어: 空, から 가라[*])라는 단어와 오케스트라(Orchestra)”라는 뜻의 일본식 조어로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식으로 어찌보면 이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 우리는 아픈역사의 잔재가 세월이 지남에따라 그대로 다음세대에 이어져 생각없이 사용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게 합니다.

각설하도록 하고, 사람이 연주를 하는 대신 기계가 합성하는 반주음에 맞춰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하는 기계나, 그 기계를 설치한 술집 등을 뜻한다.

다만, 대한민국에서는 노래방 등으로 부르기도 하나,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가라오케를 녹음 반주로 순화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녹음반주라는 말은 지금 우리가 의식하고 있는 가라오케 와는 좀 괴리가 있어 입에 잘 붙지는 않네요^^;;
전 세계 가라오케 시장의 가치는 100억? 가까이로 추산.(10배는 더되지 않을까요…강남만해도 100억이 넘을거 같은데..;누가 추산한지 알수 없음.) 사실 가져다 붙인거라 사실상 믿을수 있는 추산인지는 검증이 안되있어요.,;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 로 국가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1.가라오케 규모와 환경.

남다른 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규모와 환경안내.

강남가라오케 룸 후기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미녀들의 클라스가 남다릅니다. 모델출신 배우지망생, 여대생 중 하이클래스 미남&미녀들이 가득합니다. 남녀노소 시원하게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는 강남 핫플 강남가라오케 ! 그녀들&그들이 기다리고 있는 강남S클라스급의 조정석대표가 운영중인 가라오케룸 으로 지금 바로 예약주세요!

재 방문율이 높은 이유는 바로 이런 엄선된 스텝들이 상상속 판타지를 실현해주는 서비스 그리고 저 조정석 대표가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서비스에 있습니다.

강남 유일, 최고의 사이즈로 승부하는 강남S클라스 강남가라오케 에 오셔서 오감만족 100%를 느껴보세요. 저희 스텝들은 특히 뻔한 전문업소녀들이 주는 식상함을 벗어나 일반인들의 특유의 톡톡튀는 귀여움과 상큼함 그리고 다정함에 있습니다. 여신급의 섹시한 이성친구가 나의 상상을 만족시켜주는 느낌 바로 오셔서 체험해보세요.

거품없는 주대와 강남가라오케 의 스페셜한 서비스, 초이스는 끝이 아닙니다. 고객 한분 한분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마인드,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진 여신들이 당신을 만족시킬 때까지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 냅니다.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시스템안내

2. 마인드가 다른 강남가라오케 의 특별한 매니저.

저희 강남S클라스의 가라오케 룸클럽 은 섹시컨셉 고퀄리티룸 으로 꾸준한 마인드 교육과 사장님들, 형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지속적인 수질관리를 통해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 노래방도우미 알바식으로 일하던 마인드 부족한 언니들과 차원이 다릅니다. 확실한대우!내상제로! 강남S클라스 가라오케 최고의 마인드와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3. 강남가라오케 룸 코스와 시스템

강남 가라오케는 친구들,연인들과,비지니스 지인들과 방문해 고급스러운 셋팅이 되어있는 룸방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지며 음주가무를 즐길수 있기도 하며,여자고객들은 젠틀하고 멋있는 남자호스트 선수들과 즐거운 자리를 마련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강남가라오케 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셔츠룸/레깅스룸/하이퍼블릭/퍼블릭/쩜오/텐프로등의 아가씨스텝이 출근하는 업소에 짜릿하고 화끈한 술자리를 원하는 형님들 동생들이 방문니즈가 강하기때문에 다음 글에서는 아가씨업소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기로 하겠습니다.

강남1등 S클라스급 조정석대표의 강남가라오케 주요 코스안내

  1. 몸매가 부각되는 홀복과 세련되고 단정한 고품격의 남여스텝들 대거 항시대기.
  2. 마음에 드는 파트너와 함께 오리지널 정통가라오케 시스템으로 즐겁게 Enjoy

강남가라오케 KARAOKE 상세 안내

강남가라오케 는 종류도 많고 업소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퍼블릭, 럭셔리(정통), 셔츠룸 & 란제리가 있고 그외에 많은 종류가 있지만 대표적인 3가지 종류에 대해서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가라오케는 도우미는 앉힐 수 있는 1종 유흥업소 이고, 성매매는 절대 없으며, 술마시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친구와 동료와 연인과 함께 사랑과 우정을 위하여 즐겁게 유흥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 가라오케입니다.

우선 가라오케 의 종류는 3가지입니다.

1. 퍼블릭가라오케

일반2부업소 룸가라오케

보통 호텔지하나 1층에 크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형가게들이다보니 룸개수가 50개이상입니다.
출근율 상당히 높은편★★★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으로서 대부분 대형건물 지하에 있으며, 도우미와의 조용한 대화나 즐거운 노래를 부르며 즐길 수 있습니다.
도우미들에게 터치가 자제되는 곳 이므로 민간인 매니저 (학생 및 투잡을 하는 여성들)이 많이 출근하는 업소입니다.
친구나 동료등과 함께 부담없이 갈 수 있는 퍼블릭가라오케 입니다. 유사상위 업종. [하이퍼블릭 및 세미카페]

2. 정통 정가라오케

정통가라오케 룸은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통14층 또는 15층 빌딩 꼭대기에 있습니다
여기는 룸개수는 적지만 지상층이다보니 뷰가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조금 쎈편입니다.

매니저들의 출근율이 터지는 편은 아니지만 업장 주대와 시설에 맞추어 매니저들의 수준도 높은편입니다.
출근율 보통★

정통가라오케 라고 부르는 럭셔리가라오케 는 시설이나 분위기가 럭셔리 하고, 대부분 대형건물의 상층에 자리하고 있고, 창밖으로는 강남의 야경, 한강, 남산등의 뷰가 아주 좋은 업소입니다.
연말연시 및 생일파티, 접대, 데이트코스, 기념일, 각종모임 에 좋은 럭셔리가라오케 ★★


3. 테마 가라오케

란제리셔츠룸 & 레깅스룸 & 메이드룸

셔츠룸가라오케 는 부담없이 화끈하게 놀 수 있는 가라오케 입니다. 초이스가 끝나고, 아이스브레이킹 타임용으로 일명 “인사”라고 불리는 신고식을 합니다. 매니저들이 홀복에서 와이셔츠로 갈아입고 팬티만 입은채 손님들에게 흔히 신고식이라 불리는 인사 를 합니다. 그리고 터치 가능하고 화끈하고 즐겁게 노실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좀더 나아가 메이드룸 또는 레깅스룸 업소는 셔츠룸 보다 한단계 사이즈가 높은 테마의 룸싸롱 으로써 셔츠룸언니들 보다 좀더 매력적이고 상위급 매니저들과 즐기고 싶은 고객들 욕구에 의해 생겨난 신생 변종룸 룸싸롱 및 가라오케 유흥업소 입니다.


강남가라오케 맞춤 업소매칭

강남가라오케 는 종류가 여러가지이기에 취향과 상황에따라.

*문의 주시면 강남에서 시설이 좋고 분위기 좋은곳만 안내 해 드리고 진행 도와 드리겠습니다.

*문의만 주시면 그날 수질, 수량 좋은 곳으로 초이스 확실하게 맞춰 드리고 진행 도와 드리겠습니다.

★ 위에 열거한 모든 종류의 가라오케 에서는 단체회식이나 어색한 분위기를 띄워줄 수 있는 퍼포먼스들이 준비되어 있어 룸 안에서 나의 일행들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 의 최대장점.^.^
DJ SHOW, 마술퍼포먼스, 힙합퍼포먼스, 코믹SHOW, 어우동SHOW, 레이저퍼포먼스 등등… 항상 준비 되어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 상세소개

Hot Body boys & Girl & Real Choice Time!

가라오케 는 다른 유흥룸업소 들과는 다르게 강남가라오케 는 남녀가 동반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게 바로 가라오케 의 장점이라고도 할수있죠.
여자인 일행 친구와도 같이 술자리를 즐길수있어서 남여 같이도 많이 방문해주시는 편입니다.

여기서 여성 손님은 어떻게 가라오케 를 즐기느냐?
여성손님은 남자매니저 를 부를수있습니다. 유흥쪽의 용어로 선수라고 불립니다.

20대 대학생, 모델준비생, 배우준비생 으로 구성된 강남 최고의 라인업섹시미 넘치는 극강 Hot Body 사이즈 스텝들.

남성매니저 즉, 선수 가 와서 똑같이 도우미 접대를 하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아가씨를 부르고 여자는 선수를 불러 함께 술자리를 즐기는 가라오케 의 짜릿한 메리트!

※ 강남가라오케 쓰리No 시스템

강남가라오케 쓰리노 시스템 3가지!

1. 공주님 왕자님 마인드 NO!

2. 낮은 퀄리티 NO!

3. 무턱대고 비싼 주대 NO!


강남가라오케 픽업서비스.

저희 강남 가라오케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무료 픽업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남내에서는 무료, 그외 지역에서 방문하실시에는 소정의 비용이 발생됨을 참고해주세요!

바로가는 강남 가라오케 의 픽업 서비스

[FREE PICK UP SERVICE] & 무료발렛 서비스 실시

저 조정석 대표는 모든 고객님이 오시는길 편히 오실 수 있게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 어디에서라도 픽업을 요청 하시면 10분~15분 이내에 고급세단의 승용차가 고객님들을 모시러 갑니다.

GANGNAM KARAOKE 남자의로망

퍼블릭룸 퀄리티 높은 수준의 수질 강남룸 에서도 최대규모로써 깨끗하고 퀘적한 인테리어룸에서 미모 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100명이상의 S급매니저들이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
강남가라오케 룸 에 관련된 궁금한점은 대표에게 전화를 주셔도 되고 카톡을 보내 주셔도 됩니다.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대표가 제안하는 최고의 초이스 및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

이제, 저 조정석대표가 강남가라오케 룸싸롱 을 방문하는데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강남가라오케 이용방법

강남가라오케를 처음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제공하는 작은 팁을 알려드립니다.

언제쯤가야할까?

강남가라오케 방문하기 좋은시간 &
예약 문의 및 이용 방법

강남가라오케 룸 방문시간으로 가장 적합한때는 1부시간 즉, 오후7시부터 새벽1~2시까지입니다.

강남가라오케 VIP룸

강남 가라오케 는 오후 7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로 영업시간이 타, 유흥업소에 비해 짧은편.

무조건 최대한 오픈시간에 9시쯤 맞춰가는게 제일 이상적입니다.

9시이전이나 9시에 맞춰서 가시면 출근하는 모든 아가씨들을
많이 보실수 있기 때문이고 그다음 좋은 시간대12시에서 1시정도.

그시간이 바로 오픈때 방을 보던 아가씨들이 많이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주말 공휴일 같은경우도 일찍오시지 않음 웨이팅!

이 걸려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무조건 방문하시기전에 전화문의를 주시고 일찍오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단골가게를 만드는게 유리합니다.

손님이 많은 피크타임이나 아가씨가 많이 모자르는 상황에도 단골손님들같은경우는 담당부장이 아가씨취향을 잘알고 있기에 아가씨가 부족할경우 미리미리 지명잡고 빼와서 방에 넣어드릴 수 있기에 방진행이 신속하게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습니다.


강남가라오케 장점

강남 가라오케 유흥업소 방문시 저 조정석대표구좌로 방문주시면 아래의 4가지는 꼭 지키겠습니다.

강남가라오케 강남S클라스 의 4가지 장점.

1. 강남S클라스 가라오케 는 최대형 업소의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스텝들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2. 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모양의 아이콘을 스마트폰에서 터치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또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거나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강남가라오케 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픽업차량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단, 강남권 에서만 픽업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고객님들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시간과 업소 상황을 설명해 드립니다.

평균 평일기준 70명 이상 출근하며 많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오시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저 조정석대표가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강남최고의 룸클럽
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의 니즈를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럭셔리 가라오케 강남S클라스인 이유 그리고 재방문율 87%의 이유를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강남가라오케 방문시 조정석대표가 현명한선택입니다.
강남가라오케추천 -조정석대표-

2023년 현재 찐하게 핫한 강남가라오케 중상급업소들.

강남가라오케 핫플레이스 상호들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세요!^^

강남가라오케 최고의 업소들 원하는곳 어디든 문의주세요.


고객님들께 현시간 가장 상황좋고 스타일과 예산에 맞춰 후회없는 선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010.2150.3190 강남일타부장 조정석대표

소개를 마치면서.

강남가라오케 특장점과 정보소개를 마치면서

마지막 으로 유흥을 즐기시는데 팁을 드리자면 초이스를 보여주고 추천해주는 일도 담당부장이며, 계산을 받는 일도 담당부장이 할 일입니다.
즉, 어떠한 가라오케 또는 룸싸롱 을 차치하더라도 담당부장의 역할이 그날 돈을 소비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에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 저, 강남룸 일등부장 조정석대표는 이제 유흥업에 몸을 담은지 만 3년이 됩니다. 그전까지는 회사생활을 오래했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고객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이해합니다. 어려서부터 오래밤일을 했다고 자부하고 홍보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오래한 경력이 고객들을 상대하는데 어느정도 유리할 수 는 있어도 사업자의 생각과 회사원들의 입장에서 센스있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것은 또 다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대표입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킬수 있는 약속.

강남가라오케 일등부장 조정석대표 약속.

강남가라오케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한 정찰가격 그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일하는 일관성있는 영업을 하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부장은 항상 고객님과 형님들 옆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강남룸 예약문의 010.2150.3190


강남가라오케 오시는길.

각, 업종별 유흥업소 방문시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남가라오케 업종별 오시는길.

S클라스급 강남가라오케 오시는길 을 알려드립니다.
발렛기사님/상주대리기사님 항시대기하고 있으니,걱정말고 방문주세요
위치문의는 저, 조정석대표에게 유선문의 주시면 친절히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주소사진

※ 강남가라오케 매니져갤러리.

강남가라오케에서 보실 수 있는 언니들의 사이즈를 잠시나마 느껴볼 수 있는 갤러리입니다.

강남 가라오케 스텝들 실사 소개 갤러리.

저희 강남가라오케 의 출중한 몸매의 매니저들을 소개합니다.

2024년 봄 현재 정부방침준수 철저한 위생관리로 24시간 정상영업중입니다.

예약문의 010.2150.3190 또는 010.6886.3357 ☆강남룸 &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대표☆

24시간 무한친절 정직한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모시겠습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