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Gangnam Perfect High-Public VIP Room Interior

명실상부 강남최상급 인테리어와 설비를 갖춘 룸싸롱 강남 퍼펙트 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업종변경이 된 퍼펙트하이퍼블릭 은 대대적인 시스템정비를 통해 엄격한 물갈이로 치명적인 매력을 갖춘 아가씨들 초이스와 화끈한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강남하이퍼블릭 퍼펙트 지금바로 예약주세요!!

1.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지금까지 강남에서 영업을 해오던 강남 퍼펙트 “간판명: PERFECT ” 의 영업형태는 퍼블릭가라오케 시스템으써
강남하이퍼블릭 업소 룰안에서 다소 차이와 제한을 두고 있는 것 과는 다른 업소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퍼펙트가라오케 는 남녀동반 및 트렌스젠더 각종 회식 파티 등 고급스러운 술자리 분위기에서 기분을 낼 수 있는 여성도우미 및 남성도우미 또는 상황에 따라 트렌스젠더직원들 또한 시간당 일정한 금액을 주고 술자리를 할 수 있는 형태였습니다.

강남퍼펙트 하이퍼블릭 로비사진 블로그 메인

-강남퍼펙트 하이퍼블릭 메인부장 조정석대표-

 1) 강남 퍼펙트 기존시스템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의 기존시스템은 우리가 흔히 아는 준코노래타운 같은 룸형태의 룸안에서 노래방기계가 셋팅되어 있고, 독립된공간에서 양주와 안주를 프라이빗하게 일정한 시간동안 즐길 수 있는 기본적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4년 현재 이러한 기본적인 가라오케 시스템 자체는 불경기와 사그러든 인기가 겹쳐 쇠락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강남에서도 이러한 문화가 사라져가는 추세입니다.

 2) 강남 퍼펙트 기존 손님응대 직원 TC시스템

강남퍼펙트 가라오케 의 기존 아가씨 시스템은 변경전까지 약 한시간20분 (80분) 한싸이클로 운영되고 있으며 금액추가로 인한  연장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3) 강남 퍼펙트 아가씨매니져 의 허용수준안내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의 아가씨 시스템을 안내드립니다.

강남내 영업중인 모든 룸싸롱은 업종과 형태에 따란 여러가지 종류로 나뉘고 있습니다.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의 아가씨 시스템은 퍼블릭업소로써 터치허용 수위에 상당한 제한이 있습니다.

손님에게 선택되어 주어진시간동안 해당 룸에서 일하게 되는 직원의 원하지 않는 강제적인 스킨쉽은 절대 허용되지 않고
한두번의 완곡한 거부의사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강제행동은 방포기의 사유가되며 손님은 그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중요한 사람과의 술자리와 파티에서 단지 즐거운 얘기를 함께하고 어색한접대 분위기를 탈피시키는데 그시스템의 중요목적이 있습니다.
일하는 아가씨와의 스킨쉽이 목적이라면  퍼블릭 시스템 은 금물입니다!


4) 업종별 시스템의 차이에 대해

위에 언급 드렸듯이 강남내 룸싸롱 의 시스템의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목적에 맞지 않는 업소에 방문했다간 비싼 술값만 지불하고 후회하며 이불킥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처음방문을 생각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유의하며 참고해 정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강남내 업종

현재는 퍼펙트가라오케에 대한 블로그니 간단하게만 설명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강남내 가라오케 업종은 하드코어- 풀싸롱- 퍼블릭- 변종룸쌀롱텐카페- 쩜오-정통텐프로 요정도로
크게 나눌수 있고 세부적으로도 좀 나뉘는데 내용이 길어지니 이정도까지만 설명드릴게요!

 2] 업종별차이

룸싸롱이라는 업소자체가 여자가 목적이 아니라하면 룸싸롱업종 의 존재가 의미가 없듯이 그 수위와 술자리 목적에 따라 조금씩 방문하는 곳이 다를 뿐 아가씨를 보기위해 방문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크게 2차및 유사성행위가 가능한 업종은 풀싸롱 업종과 하드코어 업종입니다.
퍼블릭업종 은 터치불가 변종룸싸롱 업종부터 정통텐프로업종 까지는 2차행위가 아니더라도
흔히 여자친구와 애인과 나눌 수 있는 깊은 스킨쉽까지는 가능한 업종으로 가장 손님들이 선호 하고 있습니다.
다만 변종룸싸롱에서 정통 일프로까지는 술값과 아가씨 TC가격에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염두해주세요.

 3] 가격차이가 나는 이유

가격차이가 업종마다 다르게 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스킨십정도 유무의 영향도 받겠지만 그 등급이 올라갈수록 응대하는 아가씨의 외적인 피지컬과 미모가 달라지고
더 위의 급으로 올라가게되면 내적으로 갖춘 지식또한 적지않게 겸비한 아가씨들이 방문주시는 손님의 옆자리를 지키게 됩니다.
자본주의 사회의 당연한 이치겠으나 롤스로이스를 돈만있다고 아무나 갈 수 없듯이 정통일프로  또한 그런 시스템이 아직까지 유지되고 있어요.

 4] 그럼 내가 방문하게 될곳은.

하이퍼블릭 업종이 방문하시게 되는 손님들에게 가장 무난하고 외적으로 훌륭한 아가씨도 만날 수 있는 곳이며,
이성적인 호기심도 해결할 수 있는 적당한 업소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업종의 출근하는 매니져들의 나이는 보통 20대 초중반이 주를 이루고 20대 후반에서 관리가 매우 잘된 30대초반들도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2.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2024년 04월 기존퍼블릭 시스템으로 운영되던 강남퍼펙트 가 하이퍼블릭 업종으로 변경을 선언함으로써 강남내 룸가라오케 룸싸롱계 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대한민국 강남의 대중적인 룸싸롱시스템은 하이퍼블릭업종이 대세로 자리잡긴했으나 여기에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이 추가됨으로써,
강남내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중인 동종업계가 긴장을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1)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인테리어

강남하이퍼블릭 퍼펙트하이퍼블릭 의 인테리어와 VIP룸 내부를 소개합니다.
(외국인 접대 및 귀한손님접대 로 최상급 추천입니다.)

 2) 강남하이퍼블릭 퍼펙트가라오케 시스템

퍼블릭가라오케 의 시스템때와 달라진점은 가장 첫번째로 아가씨수위가 가장 크게 바뀌었겠죠, 일하는 업소언니 의 사이즈를 말씀드리자면
일반적인 손님이 가게를 찾아왔을때 초이스를 보는 100명이 넘는 아가씨들 중에 까다로운 손님일지라도 5명이상은 무조건 있을거라 장담할 정도의 아가씨 사이즈일 것이며,
터치수위가 기존 퍼블릭 시스템과 비교불가할 정도로 아찔하게 올라갔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의 장점입니다.

 3) 강남 퍼펙트 의 업소녀 안내

강남하이퍼블릭 퍼펙트 가라오케 의 업소녀는 20대 초중반의 여대생 및 BJ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쩜오 룸싸롱 업소나 텐프로 업소들과 같이 업소마담들에게 철저하게 교육이 되어있지는 않지만
기본적인교육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근무를 하며, 오히려 형식적으로 시스템적 반응을 하는 하이업소 언니들보다 풋풋한 하이퍼블릭 업소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에
하이업소를 많이 다녀보신 손님들도 큰 매력을 느끼시기도 합니다.

강남내 룸싸롱 을 통틀어 하이업소와 중간 미들 하이퍼블릭업소 를 언니들이 교차출근하는 업소는 하이퍼블릭 업소 뿐일 것입니다.
이것 또한 하이퍼블릭 업소만이 가진 큰장점입니다.


 4) 하이퍼블릭 룸가라오케 아가씨 터치수위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 아가씨의 터치 수위는 우선적으로 공식적룰안에서 2차는 불가함을 먼저 말씀드리고, 좋은분위기에 깊은스킨쉽 모두 허용입니다.
속가슴과 키스 애무 등 자유롭게 즐기시고 만약 고객님 본인이 아가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면 모든 인간사가 그렇듯이 호감있는 사이의 인간관계의 룰이 어딨겠어요!

마음을 뺏기위한  배팅과 플러팅으로 홈런까지 쳐내시는건 자유입니다.!!화이팅~~ㅎ

3.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주대

강남 하이퍼블릭 퍼펙트가라오케 의 주대를 소개합니다.
하이퍼블릭업종 또한 조금씩 급이 나뉘는 추세로 하이텐퍼블릭과 일반 하이퍼블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가씨 성향은 비슷하지만 주대차이가 업소의 시설에서 차이가 납니다.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은 동종 타업소중 강남내 최상급 인테리어를 소유하고 있으며 각종 영화와 드라마 또는 CF광고에도 대여가 많이 이루어질만큼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업소입니다.

때문에 중요 접대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티등의 술자리를 갖는 분들을 위한 룸이 많기때문에 일반시설의 하이퍼블릭룸보다는 다소 주대가 높은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강남퍼펙트 하이퍼블릭 주대표 안내

4.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은!!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메인부장 저, 조정석대표는 새로 재오픈하는 퍼펙트가라오케 를 대표해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가지고,
주대 가격 및 아가씨 티씨 정찰제를 철저하게 준수해 내상없는 환경에 이바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으로써의 일탈을 추구하는 손님들을 위한 일을 하지만 일탈없는 정직한 자세로 고객을 모실 것 을 약속 드립니다.

강남가라오케 퍼펙트하이퍼블릭 조정석대표 의 약속.


5. 강남 퍼펙트 가라오케 오시는길.

강남퍼펙트 하이퍼블릭 가라오케 오시는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차량가지고 방문시 발렛기사님이 항시대기중이고 도보로 오시는 주소또한 밑에 정확한 주소 남겨놓겠습니다.
또한 강남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강남내에서 고급세단 무료 픽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강남 퍼펙트하이퍼블릭 가게주소

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가게 오시는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주    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51-30 엘리에나 호텔 지하

상호명: PERFECT KARAOKE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주소사진

2) 강남내 고급세단 무료픽업

강남하이퍼블릭 퍼펙트가라오케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무료픽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강남외 지역에서도 가능하긴하지만 소정의 픽업료가 발생됨을 알려드립니다.
방문전 1차술자리 또는 식사자리에서 픽업예약을 주시면 약속한 시간에 인원수에  대비해 맞춰진 적절한 차량이 약속된 장소에서 고객님을 저희 퍼펙트가라오케 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모십니다.

강남하이퍼블릭 강남내 무료픽업서비스 실시
  • 2024~2025 연말연시 각종 오픈이벤트 와 주대할인 및 여러가지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니 방문계획을 잡고 있는 손님분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강남일등부장 조정석대표 예약문의 : 010.5298.3357 연중무휴 24시간 셔츠룸 or 레깅스룸 그외 모든 유흥업종! 언제 어디서든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