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 & 룸싸롱 차이점

가라오케 조정석대표

흔히 모임 또는 접대 그리고 놀러갈때 가라오케 와 룸싸롱 사이에서 혼돈을 느껴보신 분들있으시다면 간단명료하게 저, 조정석대표가 그 차이에 대해 정의를 내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봐주시면서 이해해보도록해요. 자세한 문의는 연락주세요.

가라오케 와 룸싸롱의 차이점을 알아볼까합니다.

보통 놀러가는데 룸싸롱 이라하면 좀 나이든 사람들이 가는 곳 같고 가라오케 라 하면 좀 젊은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생각되지 않나요??
필자는 밤일을 함에 있어서도 아직까지 그 분간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ㅎㅎ 나만 모르는 건가?..;;

보통 같은의미로 사용하고 손님들 또한 그 경계의 선을 정확히 두지 않고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더 궁금해서 알아보며 같이 공유하기 위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혹여나 관심있으신 독자분들 공유하시길 바래요^^

1. 가라오케 와 룸싸롱 의 사전적 차이

가라오케 그리고 룸싸롱 용어의 차이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룸싸롱 :

아가씨가 옆에 앉는 술집을 말합니다.
시스템과 주대 혹은 아가씨 사이즈에 따라서 텐프로, 하이쩜오, 텐카페, 세미, 퍼블릭, 클럽, 하드코어, 소프트풀, 하드풀, 2부가게, 셔츠룸, 가라오케, 노래방 등등이 있습니다.

(2) 가라오케 :

이미 가라오케 는 룸싸롱 이라는 범주에 포함되는 하나의 룸 형태일뿐 다른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만 일반룸과 가라오케 는 좀 다르게 분류하는 편인데, 그건 바로 “가라오케” 라는 이름 때문입니다.
 
일본말 ‘가라(가짜)’ + ‘오케(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이것은 노래방 기계를 말하는 겁니다.

2. 흔히 우리가 받아들이는 표현적 차이

술마시고 아가씨를 옆에 앉히고 놀다가 가끔 노래도 하는곳이 일반룸이라면, 
 
가라오케 역시 비슷하지만 노래가 주목적인 느낌이 강하고 때문에 노래가능한 시설이 잘 갖춰져있어야 될 것입니다.아가씨 옆에 앉히고 술도 마시는 곳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한가지 더 차이가 있다면 혼성으로 방문해서 놀기도 할수도 있는 곳을 가라오케 라고 칭하고 남자들만 방문가능한 곳을 룸싸롱 이라고 흔히 칭해 부릅니다.
 
일단, 주 목적이 술이냐 노래냐의 차이인 셈이죠. 
그러므로 가라오케는 룸으로 보는 견해보다 ‘노래방’으로 보는 견해가 더 많습니다. 

3. T/C 로써의 차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글들 보면 이런 질문들이 하나 있더라구요. 

가라오케 티씨는 10만원이라는데 룸이랑 다른점이 뭔가요?? 
룸싸롱 이 아니여서 일이 어렵지 않을거라는데 맞는말인가요? 
똑같이 술따르고 서브하고 노래부르는게 아닌가요..?

일하는 매니저들 즉, 아가씨들 티씨는 룸이나 가라오케나 할것없이 업소나 테마에 차이는 있지만 2시간에 10만원씩이지만, 실제 아가씨들이 수령하는 돈은 9만원씩입니다.


가라오케 에서 이벤트로 티씨 10만원~11만원씩 아가씨에게 주는 경우도 있는데 , 이런 경우는 이벤트성으로 신규업소 또는 변화를 주고자하는 업소에서 가끔 시행합니다.

4. 가라오케 와 룸싸롱 은 주대차이??

일반적인 룸싸롱 과 가라오케 는 주대차이가 조금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정가라오케냐 일반 룸가라오케 냐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만 12년산 위스키 셋트 “주로 골든블루 아니면 윈저아이스” 가 들어오는데 한병에 20만원을 넘기지 않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다보니 일반 2부가게 (룸가라오케) 는 손님층이 상대적으로 젊은편에 속합니다. 아무래도 정가라오케 처럼 12년 술 한병에 30~40씩 주고 먹는 손님들보다 경제적으로 여유 또는 그럴 필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어린손님들은 보통 사회적 지위가 높지 않고 대부분 일하는 매니저들만 마음에 들면 신경안쓰기 때문이죠.

룸싸롱은 아가씨들이 2차나가는 가게도 있고 변종테마의 셔츠룸 레깅스룸 또는 정통룸클럽 등으로 분류가 나뉘게 되어 그 주대는 천차만별이므로 평균가격을 가늠을 할수 없습니다.

5. 강남 가라오케 VS 강남 룸싸롱 가성비 최강은? 가야 할 곳은?

가라오케와 룸싸롱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중이시라면 두 가지만 고민하세요.

고려사항 1: 남녀 동반인가?

그렇다면 가라오케

고려사항 2: 남자들끼리의 모임인가?

그렇다면 룸싸롱


사실, 위에 말씀드린 것도 100%맞는말은 아닙니다. 용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같은 의미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결국 어떻게 놀지를 알아야 합니다.

#담당 영업부장의 필요성

그래서 저같은 영업부장이 필요한 거겠죠?

내 이상형의 여자를 앉혀 여자친구와의 술자리처럼 놀고싶은건지 아니면 정말 목적이 있는 2차가 필요한건지 등등의 유형을 말씀해주시면 적합한 곳에 저, 조정석대표가 추천드리겠습니다.

결국 중요한 것은 해당업장에 매니저들의 출근률 & 현재 남아있는 룸의 개수 그리고 부수적으로 시설현황 및 가격이 방문 결정하는데 가장 큰 요건일 겁니다.

6.강남 일등부장 조정석대표가 드리는 4가지 약속.

강남룸싸롱 또는 강남가라오케 업소에 저, 조정석대표를 믿고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지켜드릴 수 있는 것은 무엇보다 정직함과 신속함입니다.

1. 강남S클라스 가라오케 는 최대형 업소의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스텝들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2. 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모양의 아이콘을 스마트폰에서 터치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또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거나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강남가라오케 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픽업차량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단, 강남권 에서만 픽업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고객님들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시간과 업소 상황을 설명해 드립니다.

평균 평일기준 70명 이상 출근하며 많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오시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저 조정석대표가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강남최고의 룸클럽 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의 니즈를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럭셔리 가라오케 그리고 룸싸롱 이 강남S클라스인 이유 그리고 재방문율 87%의 이유를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강남베스트 로고 가라오케 조정석대표

7. 강남룸싸롱 방문은 조정석대표가 현명한 선택.

강남가라오케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한 정찰가격 그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일하는 일관성있는 영업을 하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강남가라오케 조정석부장은 항상 고객님과 형님들 옆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010.5298.3357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