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룸 | 강남 아이앤지 | ING

강남 비키니룸 모델 3

강남 비키니룸 / 극강마인드 화끈업소.

2020년 오픈한 룸싸롱 –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가라오케

*위치 : 선릉역 8번출구 초근접
(강남구 삼성동 141-20번지) ING 비키니룸


*상호 : 강남아이앤지 [현재 폐업]
(Gangnam ING karaoke)

2020년 기존의 셔츠룸가라오케 의 인기가 주춤함에 따라 신종 업소들이 생겨나면서 비키니테마 의 룸싸롱이 선릉역 기존하드코어 업소 자리 ING에 오픈했습니다.
기존 하드코어 업소 자리에서 ING(아이앤지)라는 이름으로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이 탄생했습니다.
올겨울을 시작으로 새롭게 도전하는 테마의 룸싸롱! 그동안 볼수 없었던 초극강 하드코어급 마인드의 강남비키니룸 아이앤지 에 고객님들을 정중히 모십니다.

강남 비키니룸  조정석대표
강남비키니룸- 아이앤지

강남 비키니룸 소개
예약문의-010.2150.3190 조정석대표-


1. 신규업소 비키니룸이란? [란제리 + 슬로브 복장]

많은 남성분들이 여름철 휴가에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비키니차림의 여성들을 보면서 비키니룩에 대한 성적호기심이 종종 생기셨던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몸매 좋은 섹시한 여성이 아찔한 비키니룩 을 입고 도발해 오는 성적인 모습을 짜릿하게 상상하기도하고 그런 상황을 한번쯤 경험해 보길 원하실 거에요. 그러한 상상을 이제는 미디어속 대리만족이 아닌 현실로 만들어 드리기 위한 곳이 바로 강남그라운드 (선릉역 10번출구앞에 위치) 입니다. 20대 초중반의 마인드 갖춘 모델 지망생들과 BJ출신 매니져들이 형님들을 맞을 준비가 되어 그 로망을 실현시켜 드립니다. 강남에서 그동안 식상한 업소를 깨고 하드급 마인드를 무장한 핫한 업소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인드최강으로 무장한 예쁜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매니저들이 제공하는 고퀄리티 서비스를 통해 나의 상상속에서만 맴돌던 판타지를 현실에서 직접 느끼는 흥분감을 체험해보세요.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조정석대표 – 010.2150.3190

강남 비키니룸 은 다른 멤버쉽 룸쌀롱보다 접근성이 용이함으로 많은 고객님들이 찾고 있는 곳 입니다. 강남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는 강남비키니룸 일등부장 저 조정석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자부심넘치는 비키니 컨셉의 교육된 매니져들을 통한 하이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의 니즈와 예산에 맞게 맞춤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바로가는 픽업 서비스 강남비키니룸 픽업 (비키니룸 ING PICK UP)

저 조정석 대표는 모든 고객님들이 오시는길 편히 오실 수 있게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접근성 좋은 선릉역10번출 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 어디에서라도 픽업을 요청 하시면 10분~15분 이내에 고급세단의 승용차가 고객님들을 모시러 갑니다.
오시기전에 미리 예약주시면 추위에 떨지않고 대기없이 빠르게 탑승가능하세요 ^^

비키니룸 [강남아이앤지] 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 비키니룸 은 술과 안주 그리고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를 푸는 술자리 또는 회식장소로 적합합니다. 상큼하고 매력있는 섹시한 매니져들이 1:1 전담 마크를 통해 술자리를 함께해 드립니다.

톡톡튀고 도발적인 미녀 여직원들이 가득한 곳인 만큼 매니저들의 마인드와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비키니룸 은 그만큼 요즘 새로운 것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시대에 발맞춰 생겨난 트랜디한 유흥 문화 입니다.
일을 하는 여성들도 직업이 있는 여성들로 전문 접대부가 아닌 20대 중반의 여대생들또는 BJ & 연예인지망생들이 주를 이루기 떄문에 산뜻한 헌팅 느낌도 느끼실수 있습니다.

고객님 마다 원하시는 이상형 스타일이 다른걸 알기에 저, 조정석 대표가 고객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의 언니들로 추천을 드립니다.

조금 더 색다르고 신선한 느낌의 컨셉의 술자리를 원하신다면 최고의 자리가 될 것입니다. 술자리 이후에도 마음이 잘 맞았던 매니저와는 여자친구로 발전되는 분들도 종종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중요한 고객접대나 고급스러운 비지니스에 적합한 곳을 찾으신다면 저 조정석 대표가 자리에 어울리는 룸와 언니들로 제공을 해 드리겠습니다. 예약을 하실때 고객님의 술자리가 어떤 목적인지 꼭 말씀해 주시면 미리 맞춰서 준비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조정석 대표의 비키니컨셉의 룸싸롱 에 오시면 강남 어떤 룸업소 보다 즐거운 자리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강남아이앤지 예약 문의 및 이용 방법 [ 비키니룸 ]

1. 강남아이앤지 는 신규테마룸 중 최대규모의 업소의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여직원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2. 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모양의 아이콘을 스마트폰에서 터치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또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거나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강남비키니룸 을 이용하기 위해 전화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픽업차량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단 강남권 에서만 픽업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고객님들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강남밤업소에서 일하는 대게의 술집 영업진들은 자리가 없음에도 “오시면 바로 가능하십니다.” 또는 “오래 기다리지 않아으셔도 됩니다.” 라며 일단 고객님들을 가게로 모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강남그라운드 조정석 대표는 절대로 이렇게 거짓말 영업을 해서 고객님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시간과 업소 상황을 설명해 드립니다.

평균 평일기준 엄격한 교육과 사이즈 테스트로 가려진 매니져 50명이 출근하며 비키니 복장을 한 미녀스텝들이 항시 고객님들의 방문에 대기해 있습니다.
오시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저 조정석대표가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강남비키니룸 아이앤지 ING 에서의 즐겁고 후회없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의 니즈와 환상적인 체험을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만족도를 추구하는 비키니룸 이 강남아이앤지 이유= “끝날때까지 끝나지 않는 지속되는 만족도” 입니다.
그리고 저, 조정석대표의 룸싸롱 재방문율 87%의 이유가 왜그런건지 확실히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예약문의 : 강남일등부장 조정석대표 010.2150.3190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주대 및 비용이 궁금? -가격 제대로 알기!!-

1부 TIME EVENT (PM9시~2시)

[1명]주대20만원+매니저T/C 13만원
[2명]주대20만원+매니저T/C 26만원
[3명]주대20만원+매니저T/C 39만원

2부 TIME EVENT (AM2시 이후)

[1명]주대18만원+매니저T/C 13만원
[2명]주대18만원+매니저T/C 26만원
[3명]주대18만원+매니저T/C 39만원

*룸 CHARGE 5만원 별도 추가!!필수확인해주세요

그외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문의는 24시간 무한친절상담 가능합니다.
언제든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강남 유흥1타 부장 조정석 대표 -010.2150.3190


강남비키니룸 ING 아이앤지 소개를 마치면서.

마지막으로 룸싸롱 에서 가무를 즐기시는데 조언을 드리자면 초이스를 보여주고 추천드리는 일도 담당이며, 계산을 받는 일도 담당부장이 할 일입니다.
즉, 어떤 유명한 가게 또는 업소가 중요한게 아니라 담당부장의 역할이 그날 돈을 소비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에 가장 큰 역할을 견인합니다.
강남비키니룸 저, 조정석부장은 이제 영업을 시작한지 갓 2년이 넘었습니다.
그전까지는 회사생활 경험도 많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돈을 버는일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고객으로 방문했을때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헤아립니다.
인터넷 여기저기 떠도는 광고글들을 읽어보면 어려서부터 오래밤일을 했다고 자부하고 홍보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오래한 경력이 고객들을 다루는데는
어느정도 유리할 수 는 있어도 사업자의 생각과 회사원들의 입장에서 센스있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것은 또 다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아이앤지 비키니룸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을 추구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한 정찰가격 그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 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선릉역에 위치한 비키니룸 조정석대표은 항상 고객님과 형님들 옆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010.2150.3190

비키니룸 강남아이앤지 오시는길.

선릉역 8번출구 앞, 강남비키니룸 아이앤지 ING [ 입구에서 조정석대표 를 찾아주세요!!^^ ]

자가용 및 대리 타고 오실때 : 삼성동141-20 , 강남아이앤지 앞

ING비키니룸 오시는길.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