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카페 | 하이텐퍼블릭 | 쩜오사이즈

세미카페 강남하이텐퍼블릭 가라오케 모델

세미카페 | 하이텐퍼블릭 | 쩜오사이즈

세미카페 강남트렌드 페이지 방문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유흥일번지인 강남의 VIP 들만을 위한 조용한 업소 강남 멤버쉽 하이텐퍼블릭 소개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강남 하이텐퍼블릭 일명,세미카페 를 운영하는 저희업소는 2023년 6월 새롭게 부티크컨셉으로 오픈한 업소로 오픈한 중대형 멤버쉽 최신설비를 갖춘 텐급 사이즈 업소 입니다.


1. 강남 세미카페-하이텐퍼블릭 추천

하이퍼블릭 과의 차이? 현재의 하이퍼블릭 은 코로나시절 노래방등지에서 몰래 영업했던 몰영시스템을 그대로 가지고와 쓰고 있는 시스템으로써, 아가씨 사이즈는 중구난방인 업소가 많습니다.
셔츠룸레깅스룸 전부 아가씨 사이즈가 달라야하는데 여기서 보고 저기서보고 교육도 안된 아가씨들이 떠돌이들처럼 왔다갔다하는 상황에 손님은 같은수준의 아가씨를 봐야함에도 불구하고
비싼돈도 냈다가 저렴하게도 놀았다가하는 많은혼선과 내상이 생긴 현재.[부띠끄한 시설에서 쩜오급언니들을 로테이션없이 주어진시간동안 즐길수있는 업소]

강남 멤버쉽 검증된 사이즈 아가씨 출근 일평균 70명 / 40개의 룸 / 깔끔한 시설을 갖춘 강남 최고의 멤버쉽 보안 및 세미카페 [하이텐퍼블릭] 를 추천 소개해드립니다.


(23년 6월 그랜드오픈) 강남최상급 수질 강남 세미카페 / 멤버쉽 / 하이텐퍼블릭 업소 방문을 환영합니다.

  강남역 4번출구 앞으로 나와서 5분 거리에 위치한 VIP 업소 강남 멤버쉽 세미카페[하이텐퍼블릭] 입니다.^^


2.1년넘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강남최상급SS

프리미엄급 NO1. 멤버쉽 가성비 & 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강남 세미카페 / 강남 최고의 수질 / 강남 하이텐퍼블릭

새롭게 탄생한 VIP만의 트렌드 쩜오급 하이텐퍼블릭 [강남세미카페] 를 소개합니다.

코로나 집합제한으로 인한 2년이 넘게 제대로된 룸싸롱이 쉬다보니 이가게 저가게 몰영때 봤던언니들 식상한시스템에 지루하셨을 지금!

2024년 봄을 맞이하여 새마음 새뜻으로 한번 물갈이할때가 되었다 생각합니다.

고인물들은 교체되고 새로운 뉴페이스위주의 깜찍하고 순딩
순딩한 베이글언니 20대 초중반 위주로 셋팅했습니다.

형님들 마음을 사로잡는 이상형파트너 완벽 초이스 가능!

형님만족 양보다는 질!! 하나하나 모자랄것 없는 완벽한 언니들! 원하시는 스타일제시해주시면
확실한 추천은 보너스!!

Q. 강남 세미카페 [ 하이텐퍼블릭 ] 룸싸롱 은 어느정도 터치 가능한가요?

20대 초중반에 완벽하게 물갈이된 어리고 탱탱한
섹시귀요미 스탭들이 애인스타일로 형님들을 모십니다.

퍼블릭 언니들/기계적으로변해가는 일반셔츠룸 마인드
계속 즐길수 있으신가요??

퍼블릭가라오케 시스템과 비교가 불가능한 사이즈및 산뜻하고 설레는 애인모드 가능합니다.^^
능력좋은 우리 형님과 마음맞으면 홍콩가는 열차까지 탑승가능!!!

강남 세미카페 텐프로급 NO.1 부티크 룸싸롱 [강남퍼펙트-PERFECT하이텐퍼블릭] 

강남유흥일타부장-조정석 대표-

그외 자세한 궁금사항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문의 010.5298.3357 


3. 강남 하이텐퍼블릭

부띠끄 트렌드 세미카페 시스템 안내.


4. 쩜오급 세미카페-하이텐퍼블릭 시스템 소개.

2022년 여름 재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높은인기로 성업중인
강남 세미카페 [하이텐퍼블릭] 룸싸롱 은

텐하드급 시스템으로 돌아갑니다.

1. S급으로 선별된 룸 황제초이스

고객님들이 해당받은 최신설비의 룸 에 입실하시면
고객님들의 이상형을 간추린 검증된 십여명의 언니들중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
맘에드는 언니가 무조건 많으실 겁니다. 마음에 드시는 언니들 중 꽃히는 언니를 보자마자 앉히시는
것도 굿초이스방법! 선택한 언니 하나하나마다 후회없는 선택이실 겁니다.
가끔 마음에 드는언니를 순번을 기억못하고 끝내 못찾고 차선으로 생각한 언니를
앉히는 경우도 있으니 기억잘하시고 선택해주세요!!ㅠㅠ
옆에 언니가 앉으면 가볍게 통성명을 하고 술한잔하며
어색함을 풀어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2. 강남쩜오급 세미카페 & 텐프로 마인드

*초이스 후 아가씨가 마음에 드시면 무한연장을 걸어주세요
언니들의 마음가짐이 좀더 화끈하게 바뀌게되는 마술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언니들은 일단 묶이면 좀더 형님들에게 적극적으로 앉아 눈을 마주치며 찐한
애인모드로 섹시한 홀복과 함께 의미넘치는 술자리를 만들어갑니다.
텐프로 쩜오 의 로테이션 시스템을 삭제하고 퍼블릭과 쩜오 업소의 장점만을
합쳐 만든 이른바 신개념 하이텐퍼블릭 업소입니다.

강남 세미카페 1차업소 준수 모범업소

3. 화끈 애인모드&음주가무

*아이스브레이킹이 끝나고 나면 이제 언니들과 많이 가까워진상태에서 파트너언니와 함께 화끈하고 찐한 스킨쉽을 유지하면서 신나는음주가무와 함께 애인모드로 짜릿한 정해진 러닝타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노래도 부르고 술게임도 하면서 마음이 가까워지면 몸도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5. 강남쩜오 텐카페하이퍼블릭 이용시 비용 안내.

*오픈시작부터 철저하게 정직투명정찰제 준수로 형님들을 모시겠습니다.

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가격

강남세미카페[하이텐퍼블릭] 서비스 비용

  • 매니져(언니) T/C : 기본 120,000원 (60분)
  • 가라오케 가격, 룸차지 비용 있음
  • 웨이터 봉사료: 50,000원

강남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주대, 가격 ※올1부

  • 기본 세트: 12년산 위스키 + 안주 + 맥주 + 음료
  • 1부 (07:00pm~07:00am): 250,000원
  • 맥주,음료 무제한
  • 매니저TC와 웨이터봉사료는 별도책정
    (위에설명되어있음.)

6. 강남쩜오급 텐퍼블릭 세미카페 방문하기 좋은시간?

강남쩜오급 세미카페 방문시간으로 가장 적합한때는 1부시간 즉, 오후7시부터 8시까지입니다.

업소명,강남트렌드 / 하이텐퍼블릭 룸싸롱 은 오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로 영업시간이 타,일반 2부가게 유흥업소에 비해 짧은편입니다.
하지만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오픈준비시간이 조금지나 7시반쯤 맞춰가는게 제일 이상적이고 좋습니다.

트렌드 세미카페 하이텐퍼블릭 룸내부


8시이전이나 8시에 맞춰서 가시면 출근하는 모든 아가씨들을 많이 보실수 있기 때문이고 그다음 좋은 시간대가 12시에서 1시정도.
그시간이 바로 오픈때 방을 보던 아가씨들이 많이 끝나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주말 공휴일 같은경우도 일찍오시지 않으면 웨이팅이 걸려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무조건 방문하시기전에 전화문의를 주시고 예약방문 주시는게 좋음.

1. 강남쩜오급 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는 최고급 업소의 수준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스텝들과 퀄리티 있는 부대시설을 갖춘 곳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드립니다.

2. 홈페이지 하단의 전화모양의 아이콘을 스마트폰에서 터치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또는 번호로 전화를 거시거나 혹은 카카오톡 문의를 해 주시면 됩니다.

3. 강남 하이텐퍼블릭 세미카페 업소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주신 모든 분들을 위해 픽업차량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픽업을 원하시는 장소와 인원 수를 말씀해 주시면 고급 세단이 고객님들을 모시러 바로 달려나갑니다.
단, 강남권 에서만 픽업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저희는 고객님들의 시간을 낭비하시게 만들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정확한 시간과 업소 상황을 설명해 드립니다.

평균 평일기준 멤버쉽 운영 70명 이상 출근하며 많은 기본수준 이상급 직원들이 있습니다. 오시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저 조정석대표가 초이스를 진행해드립니다.
강남최고의 룸클럽 트렌드 하이퍼블릭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과 형님들의 니즈와 욕구를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강남유흥업소 최고 럭셔리 멤버쉽 하이텐퍼블릭 /트렌드(TREND) 세미카페 강남 인 이유 그리고 재방문율 87%의 이유를 느끼고 가시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재미와 흥분없는 술자리 NO NO~강남권 텐급 가게중 가성비 최상! 

아침에 일어나서 바가지맞고 이불킥하는 모습

조정석대표의 강남쩜오급 멤버쉽 트렌드 하이퍼블릭 은 그런꼴 못봅니다.

형님들의 즐거운 음주가무와 화끈한 연애가 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4시간 무한친절 주대 / 예약 문의 

하이텐퍼블릭 / 강남세미카페 조정석대표 010-5298-3357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상황파악후 신속히^-^강남권 전지역 무료픽업가능합니다!
           강남 1타 부장 조정석 대표 올림.

강남쩜오급 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상호명:트렌드[TREND] 오시는길.

세미카페 트렌드 하이텐퍼블릭 위치안내.
강남쩜오 오시는길.

강남쩜오 부티크한 하이텐퍼블릭 룸싸롱 은 최고의 수질과 서비스로 보답합니다.

◈쩜오급 하이텐퍼블릭
[강남세미카페] 메인부장

◈강남 유흥 일등부장 조정석대표

◈010.5298.3357

강남레깅스룸 및 강남메이드룸 텐카페 / 풀싸롱 / 하드코어 & 가라오케

그외 모든업종 문의상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강남쩜오급 하이텐퍼블릭 일명 세미카페 소개를 마치면서.

끝으로 룸싸롱에서 가무를 즐기시는데 팁을 드리자면 언니들을 보여주고 추천해드리는 일은 담당부장, 계산을 받는 일도 담당부장이 할 일입니다.
즉, 어떤 유명한 업소라 하더라도 담당부장의 역할이 그날 돈을 소비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에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 하이텐퍼블릭 일명,세미카페 저, 조정석대표는 밤일을 시작한 3년이 다되 갑니다. 제나이 38살 이쪽분야에 경력이 짧으면 짧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전까지는 대기업 회사원 경험도 있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고객으로 방문했을때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헤아립니다.
광고글들을 읽어보면 어려서부터 오래밤일을 했다고 자부하고 홍보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오래한 경력이 고객들을 다루는데는
어느정도 유리할 수 는 있어도 사업자의 생각과 회사원들의 입장에서 센스있게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직하게 영업하는 것은 또 다른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남세미카페 [하이텐퍼블릭] 저, 조정석대표가 짧은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것도 다양한 사회경험과 성실함 그리고 정직함을 추구하였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눈앞의 이익에만 욕심내지 않고 투명한 정찰가격 그대로 진행하고 더받지도 덜받는 것도 없이 영업하는 일관성 있는 부장이되겠습니다.
말도 안되는 금액 브리핑하면서 싸게드릴 수는 없어도 더싸게 못드리는 만큼 그날 최대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부티크한 하이텐퍼블릭 조정석대표는 항상 고객님과 형님들의 부름을 가까이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010.5298.3357

강남 하이텐퍼블릭[세미카페] 룸싸롱 매니저 실사.

갓성비 사이즈 No.1 강남 하이텐퍼블릭 및 세미카페 룸싸롱 여대생 및 BJ출신 매니저들을 소개합니다.

※ 2024년 비지니스 모임 및 소규모파티 문의는 조정석대표가 친절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없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증 및 예약상담문의 : 010.5298.3357 or 010.2367.4331 ★강남룸 일등부장 정석대표★


그외 인기정보보기.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